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가수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2분 만에 티켓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10, 11일 이틀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이 28일 오후 2시에 진행됐다. 이후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또 한 번의 티켓 파워 저력을 과시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매년 티켓 오픈 때마다 초고속 매진 신기록을 달성해 왔다.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라는 독특한 콘셉트에도 불구하고 5년 내내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왔다.
특히 올해 공연은 지난 6년간 김준수가 보여줬던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주옥같은 넘버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지며 티켓 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지난 4년간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 대란을 이어왔던 김준수가 올해도 어김없는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며, “매회 진화된 구성은 물론 김준수, 오케스트라가 전하는 명품 올라이브 무대가 그 인기 비결이 아닌가 싶다”라며 매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파이브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는 오는 11월 3일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