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햇살이 강렬해져 가는 5월, 매주 다양한 장르의 뮤직 페스티벌이 야외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처럼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 기간이 되면서 5월의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만들어줄 페스티벌 관객의 패션도 주목 받고 있다. 많은 사람이 모인 야외 공연을 즐기기에 불편함이 없으면서도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가 바로 야외 페스티벌의 주인공!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록, 일레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신나는 댄스와 함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자유롭고 활동적인 의상을 추천한다.
비비드한 컬러감의 핫팬츠와 에스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으면 걸리쉬하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열대의 컬러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시계를 착용해 록 뮤직 페스티벌에 톡톡 튀는 주인공이 되어보자.
또한, 실내 공연장과는 다르게 움직임이 많고 오랜 시간 서서 즐기는 록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편안한 슈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샌들은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이 스타일리시한 펑키룩을 완성 시켜 준다.
많은 인파 속에서 발의 부상이 걱정된다면 가벼운 스니커즈도 좋은 아이템이다. 빈티지한 매력의 스웨이드와 컨버스 소재가 믹스되어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축제인 만큼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연출에 빠질 수 없는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개성 강한 패션피플들이 많이 모이는 록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평소보다 과감한 캣아이 선글라스로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해 보자.
사진=예스비(ysb), 망고스틴(Mango Steen), 핏플랍(Fitflop), 스텔라알레라(Stella Reale), 지미추(JIMMY CHOO)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