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4minute), 새 음반 전곡 '스페셜 티저'로 공개! 첫 타자는 '쇼 미(Show Me)'
포미닛(4minute), 새 음반 전곡 '스페셜 티저'로 공개! 첫 타자는 '쇼 미(Show M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규리 기자] 그룹 포미닛(4minute)이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새 음반 전곡의 스페셜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포미닛은 3일을 시작으로 총 5일에 걸쳐 미니 6집 음반‘미쳐’(Crazy)의 모든 수록 곡을 스페셜 티저영상 형태로 공개, 컴백 전 독특한 신곡 스포일러에 나선다.

포미닛은 오디오 티저 대신 감각적 영상미를 더한 티저영상을 제작, 신곡들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극대화한 영상물로 시청각을 동시 자극하며 컴백 전 완벽한 분위기 몰이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첫 타자로 첫 번째 수록곡인 ‘쇼 미(Show Me)’가 낙점, 3일 오전 포미닛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이 곡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쇼 미’의 신나는 하이라이트 음원이 짤막하게 공개된 한편 ‘스트리트 걸’로 변신한 포미닛의 자유분방한 카리스마가 한껏 드러나 시선을 압도한다.

더불어 미니 6집 속 허가윤이 직접 참여한 포미닛의 참신한 스타일링 변신 역시 공개되며 타이틀 곡 ‘미쳐’는 물론 수록곡 ‘쇼 미’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2월 컴백 대란의 첫 주자로 음악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포미닛은 현재 트랩힙합 장르의 신곡 ‘미쳐’로 막바지 컴백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