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연말 콘서트의 게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연말 콘서트 '2016 시아 발라드 앤 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 볼륨 파이브(2016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에서 김준수가 게스트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고 밝혔다.
이어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오소연이 게스트로 올라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동안 김준수와 함께 무대에 섰던 배우 김선영, 김소현, 조정은에 이어 올해는 오소연이 참여한다고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게스트로 초대된 뮤지컬 배우 오소연은 故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창작 뮤지컬 '디셈버'에서 김준수의 상대역을 맡으며 함께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관계자는 "기획, 연출 전반에 있어 김준수가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고 있다"며, "관객들을 감동시킬 특별한 무대들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라며 공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21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시야 제한석 추가 티켓팅이 진행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