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험생 할인 혜택 이벤트 4 ‘수능 끝, 이제 즐기자!’
고3 수험생 할인 혜택 이벤트 4 ‘수능 끝, 이제 즐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11월 대행사’ 수능이 끝났다. 주사위는 벌써 던져졌으니, 이젠 결과에 상관없이 오랜 공부 시간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줘야 할 때. 이에 각종 업계에서는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제시하며 수험생들의 여가 생활을 응원하고 있다. ‘문화생활의 꽃’ 영화, 공연에서부터 의류까지 없는 게 없는 할인 이벤트를 소개한다.

▶ 11월 극장은 내가 접수한다! ‘영화’

1년 동안 고생한 고3 수험생들을 위해 ‘문화생활의 꽃’ 영화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 전용 특별 콤보 판매를 비롯해 멤버쉽 포인트 증정, 팝콘 통 1회 리필 가능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바로 그 주인공. 특히 수험표를 들고 영화관을 방문하면 티켓 값에서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 스트레스를 단 번에! ‘놀이공원’

여태껏 쌓아왔던 공부 스트레스를 단번에 해소하고 싶다면 놀이공원만한 곳이 없다. L 놀이공원은 수능을 마친 이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원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아쿠아리움도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수능을 끝마친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 새 신 신고 뛰어보자! ‘신발’

이제 수능도 끝났으니, 새 학기 맞이 준비를 해야 할 터. 한껏 멋 내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의류업계에서 핫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발 브랜드 A의 경우 카운터에 올해 수험표를 보여주면 현재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전 품목 아이템들을 20%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심지어 학생증만 보여줘도 10% 할인된 가격에 신발을 살 수 있다는 사실.

▶ 신나는 문화생활 ‘공연’

공부하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공연업계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티켓 할인 이벤트를 기획한 것.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9일부터 12월 9일, ‘팬텀’은 오는 26일부터 12월 9일 사이 공연에 한해 전석 30% 할인한다. 단, 티켓 수령 시 수험표를 반드시 보여줘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