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 of Beauty] 안소희, 이번엔 눈빛 연기에 도전하다!?
[Muse of Beauty] 안소희, 이번엔 눈빛 연기에 도전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 김수진 기자] 배우 안소희의 화사한 피부와 시원한 눈매가 돋보이는 뷰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화제가 된 사진은 안소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슈에무라(Shu uemura)의 신제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이목을 사로잡는 신비로운 소녀의 느낌부터 한층 우아함이 느껴지는 여인의 자태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안소희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에 컬러풀하면서도 에지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올여름 주목해야 할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

촬영 당일 안소희는 화보의 콘셉트에 따라 순수한 소녀부터, 팜므파탈과 같은 시크한 모습까지 다양한 눈빛 연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장시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 부러운 시선을 받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소희 볼수록 매력 포텐 터지는 듯”, “파란색 아이라이너 완전 여름 느낌 물씬난다!”, “안소희 아이 메이크업 올여름 도전!” 등 그녀의 색다른 변신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안소희의 ‘글리터 웨이브’ 서머 아이 메이크업 뷰티 화보는 오는 21일부터 온라인, 슈에무라 공식 SNS 채널, 매거진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슈에무라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