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계절인 5월, 봄을 맞아 가족여행 준비가 한창이다.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에 하나는 바로 선글라스. 선글라스를 착용할 때 자외선 차단은 물론 패션 센스까지 놓치지 않으려면 자신의 얼굴형, 스타일에 맞는 선글라스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눈 건강까지 지키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령대별 완소 선글라스를 알아보자.
-실용파 아빠에게 딱!
무난한 사각 메탈 선글라스는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두꺼운 플라스틱 선글라스에 비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장시간 운전, 등산 등 직사광선을 받기 쉬운 야외 활동 중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처럼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표현하길 원하는 중년 남성에게 메탈 사각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멋쟁이 엄마에게 딱!
세련미 넘치는 중년 여성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는 과하지 않은 나비 형태의 캣아이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최근에는 화려한 보석이 박힌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보다 세련된 디자인의 깔끔한 캣아이 선글라스가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캣아이 선글라스는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의 매력을 끌어올려 주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구매 시 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트렌드에 민감한 나에게 딱!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녀에게는 개성 넘치는 투브릿지 선글라스가 안성맞춤이다.
베이직한 사각 프레임과 금장 투브릿지가 만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투브릿지 선글라스는 평범한 의상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적당히 두께가 있는 프레임의 디자인과 엣지 있는 금장 포인트들이 조화를 이루어 시선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가족여행에서도 변함없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20대 남녀에게는 투브릿지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사진=에스티듀퐁(S.T. Dupont), 발리(BALLY), 겐조(KENZO)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