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A.KOR) 홍대 게릴라 윙카 메이킹 공개 '완벽 실력 눈길'
에이코어(A.KOR) 홍대 게릴라 윙카 메이킹 공개 '완벽 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의 게릴라 윙카(WingCar) 공연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에이코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각선미가 부각되는 핫팬츠와 복근이 돋보이는 크롭탑을 입고 완벽한 군무와 노래를 부르는 에이코어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의 끝에는 에이코어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올웨이즈(Always)'의 첫 컴백 무대가 있던 날의 떨리는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져 더욱 눈길을 끈다.

에이코어는 지난 달 3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차없는거리에서 컴백 게릴라 공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홍대 거리를 꽉 매웠으며 에이코어는 이에 보답하듯 '페이데이(Payday)' '벗 고(But Go)' '올웨이즈(Always)'의 어쿠스틱 버전과 본 버전을 들려줬다.

또한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티어스 올웨이즈 윈(Tears Always Win)' 이라는 팝 커버 곡으로 래퍼 민주와 케미의 숨겨진 노래 실력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발랄함과 섹시를 동시에 자랑하고 있는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Always)'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