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연말 맞이 솔로 탈출 뷰티 꿀팁 공개... ‘노력하는 연애의 신’
박나래, 연말 맞이 솔로 탈출 뷰티 꿀팁 공개... ‘노력하는 연애의 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연말을 맞이해 솔로 탈출을 위한 필살기를 오픈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한 박나래는 자신만의 특별한 뷰티 팁과 연애 스킬을 공개했다.

이날 박나래는 피부 메이크업과 클렌징에 자신이 있다고 밝히며 자신만의 특별 관리법을 소개했다. 그는 “나한테 잘 맞는 아이템을 찾기 위해 긴 세월동안 공부했다”고 말하며 물, 클렌징밀크, 클렌징폼, 비누 등을 활용한 4중 세안법을 선보였다.

또한 박나래는 뷰티 팁과 함께 연애 관련 노하우를 전했다. 그는 “‘100번 대시하면 30번은 성공한다’는 모토가 바로 연애 성공의 비법”이라고 밝히며, 스스로를 ‘노력하는 연애의 신’으로 표현했다.

이어 그는 “당신을 사랑할 사람은 바로 당신이다”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여자 스스로가 목소리를 낼 줄 아는 것”이라며 자신만의 당당한 마인드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나래는 tvN ‘코미디빅리그’, MBC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2016'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