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롯데시네마가 여름을 맞아 시즌 에이드 2종을 출시한다.
최근 재오픈 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해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 매점인 스위트샵(SWEET#)에서 출시될 여름 시즌 에이드는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파인 에이드와 상큼함을 전달할 오렌지 에이드로 올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이다.
특히 파인 에이드는 열대과일인 파인애플의 달콤함에 블루레몬의 상큼함을 섞어 이국적인 맛과 향이 특징이며, 비타민C의 대명사인 오렌지를 에이드로 옮긴 오렌지 에이드는 시원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기간 중 롯데시네마는 여름 시즌 한정제품인 파인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를 포함해 상시 제품인 레몬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까지 총 4종류의 에이드를 운영할 예정이다.
전국 롯데시네마 직영관 매점인 스위트샵(SWEET#)에서 판매될 에이드는 미디움 4000원, 라지 5000원이며 콤보 제품 구매시 1000원을 추가하면 에이드로 음료 벼경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측은 "새로운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새로운 맛의 에이드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더운 여름 영화관을 찾는 고객에게 시원하고 상큼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시네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