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아트하우스, 이달 라이브톡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 선정
CGV 아트하우스, 이달 라이브톡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CGV 아트하우스가 이달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으로 영화 '트립 투 이탈리아'(마이클 윈터바텀 감독)를 선정했다.

CGV 아트하우스 라이브톡은 영화 관람 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장면해설을 생중계로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폭스캐처' '이다' '버드맨' '모스트 바이어런트' 등의 작품으로 매진행렬을 이어가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8일 오후 7시 전국 14개 CGV 극장에서 공개될 '이동진의 라이브톡' 작품 '트립 투 이탈리아'는 영국을 대표하는 꽃 중년 스티브 쿠건과 톱 브라이든 두 배우의 6일 간의 이탈리아 여행기로, 삶에 대한 성찰과 유쾌함을 엿볼 수 있다.

이달 라이브톡은 CGV 압구정 ART3관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CGV 강변, 상암, 구로, 목동, 오리, 동수원, 소풍,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인천, 천안펜타포트에서 실시간 스크린 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CGV 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트립 투 이탈리아'는 장르와 스타일을 넘나드는 거장 마이클 윈터버텀 감독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로 지적이고 유쾌한 이탈리아 여행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CGV 아트하우스는 예매 고객 모두에게 라이브톡 기념 엽서를 증정하고 예매 후 기대평 댓글을 남기는 관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2주년 특별 경품을 마련, 추첨을 통해 각 상영관당 1명씩 기존에 진행된 라이브톡 기념 엽서를 한데 모은 특별 엽서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CGV 아트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