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 오리콘차트 데일리 1위-위클리 2위 등극
마이네임, 日 오리콘차트 데일리 1위-위클리 2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마이네임이 일본에서 한류 아이돌로서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2일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 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7일 발매된 마이네임의 네 번째 정규앨범 '얼웨이즈 인 유어 하트(Always In Your Heart)'는 오리콘 데일리 1위, 위클리 2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이번 4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수록곡 중 무려 8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웠다. 특히 멤버 세용이 겐조와 함께 안무를 직접 만들어 일본 현지 팬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마이네임은 이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도쿄 고라쿠엔 도쿄돔 라쿠아 가든 스테이지에서 발매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타워레코드 생중계 및 쇼룸 생중계 등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고베, 나고야 등 지방에서도 프로모션 일정을 진행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이네임은 지난해 발표한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2위를 차지했으며, 4번째 싱글 앨범으로도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3위에 올랐다. 이어 베스트 앨범으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3장의 앨범 연속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내년 2월 도쿄,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에이치투미디어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