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오는 6월 20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사연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탄탄한 스토리와 풍성한 음악 등으로 수많은 대극장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흥행 신화를 이뤄낸 창작뮤지컬로 평가 받고 있는 작품.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가운데 있는 조용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한국군과 북한군이 모두 살아남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미움과 다툼, 상처가 난무하는 전쟁 속에서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사연에서는 늠름한 대한민국 국군 대위지만 알고 보면 처세의 달인이자 딸바보 한영범 역에 김종구 최호중 이준혁 조형균, 전쟁후유증에 시달려 매일같이 끔찍한 악몽을 꾸다가 영범을 통해 여신님을 믿게 되는 류순호 역에 박정원 려욱 고은성 신재범이 캐스팅되었다.
또한, 이창섭 역에는 최대한 심재현, 신석구 역은 이규형 송유택, 조동현 역에는 윤석현 윤동현, 변주화 역에는 이지호 유제윤이 캐스팅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여신 역에는 손미영 최주리가 함께 할 예정이다.
전쟁의 참혹함을 한 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보여줄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사연 개막 기념으로 프리뷰 기간인 6월 20일~28일 공연 예매 시 40%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21일 오후 2시부터 프리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6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연우무대, is EN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