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티켓오픈과 동시에 상위권 진입!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티켓오픈과 동시에 상위권 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프리뷰 티켓오픈과 동시에 상위권 랭킹에 진입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지난 21일 오후 2시 프리뷰 티켓오픈 시작과 동시에 화려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단번에 3위에 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의 귀환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서 비롯된 결과로 보인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조용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한국군과 북한군이 모두 살아남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특히 이번에 사연을 맞이하는 2015 '여신님이 보고 계셔'에는 지난 공연들을 책임져온 배우들은 물론 뮤지컬계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더욱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영범 역에 김종구 최호중 이준혁 조형균, 류순호 역에 박정원 려욱 고은성 신재범, 그 밖에 최대훈, 심재현, 이규형, 송유택, 윤석현, 윤동현, 이지호, 유제윤, 손미영, 최주리가 함께 한다.

프리뷰 티켓 오픈부터 상위권 랭킹에 진입한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사연 개막 기념으로 프리뷰 기간인 6월 20일~28일 공연 예매 시 4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6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사진=연우무대, is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