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어느 곳을 가도 나만의 패션 센스를 여과 없이 발휘하고 싶지만, 뜻대로 잘 안 되는 여성들이여. 정답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 숨어 있다. 언제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무장한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속 톡톡 튀는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 소녀시대 서현, 라인 살아나는 패딩 패션

겨울철 패션이 부해 보인다는 이야기는 서현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 그 정도로 각선미가 잔뜩 살아난 패션으로 길거리를 수놓았다. 베이지 톤의 니트와 부츠컷 청바지, 그리고 스웨이드 첼시부츠로 멋을 낸 뒤 퍼 스트리밍이 돋보이는 카키 패딩으로 마무리 해 뛰어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 엑소 찬열, 해리포터도 울고 가겠네~

멤버 세훈의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찬열의 데일리 ‘남친 룩’. 블랙 후드 티셔츠와 팬츠 위에 루즈한 실루엣의 오버핏 쇼트 패딩을 걸쳐 소년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이와 함께 그레이 머플러와 네이비 볼캡을 더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이런 마법사라면 당장이라도 호그와트로 함께 떠날 수 있을 정도.
▶ 모델 겸 배우 남주혁, 역도 요정 설레게 만드는 남친 룩

드라마에서 이성경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리고 있는 ‘남친짤의 원조’ 남주혁. 목까지 올라오는 블랙 트레이닝 복 위에 브라운 컬러의 패딩을 더해 운동선수 캐릭터를 소화해냈다. 여기에 둥근 프레임이 돋보이는 미러 선글라스로 시크한 느낌까지 표현한 모습.
▶ 배우 류준열, 보온성 200% 챙긴 톤 온 톤 패션

패션 전문 SNS라고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멋스러운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류준열. 그는 청록색 후드 티셔츠 위에 베이지 톤의 무스탕 패딩을 더해 보온성에 포인트를 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여기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화이트 삭스와 블랙 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로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 가수 로이킴, 시험도 문제없는 올 블랙 룩

미국에서 시험 기간을 맞이한 로이킴은 기말고사 기간에 최적화된 올 블랙 룩을 선보이며 대학생들의 공감대를 형성시켰다. 며칠 감지 않은 머리를 완벽하게 가릴 수 있는 볼캡과 루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패딩 패션은 한 마디로 실용성 200% 패션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서현, 세훈, 남주혁, 류준열, 로이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