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리얼라이즈’ 프리 리스닝 공개... 다양한 장르 시도
라비, ‘리얼라이즈’ 프리 리스닝 공개... 다양한 장르 시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빅스의 라비가 첫 솔로 앨범 ‘리얼라이즈’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라비는 3일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의 전곡 일부분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 리스닝(PRE-LISTENING)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번 미리듣기를 통해 베일을 벗은 선공개곡 ‘나홀로 집에(feat. 정용화)’를 포함해 신보 ‘리얼라이즈’에 수록된 7곡의 하이라이트가 모두 공개돼 눈길을 끈다.

래퍼 산이가 참여를 알려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밤(BOMB)’은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적인 후렴구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어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빅스의 메인 보컬 켄이 참여한 ‘로즈(Rose)’, 경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라디 다디(Ladi Dadi)’와 강렬한 EDM 사운드의 ‘아 몰라 두 더 댄스(Do The Dance)’ 등 각각 20초 이내의 짧은 분량이지만 곡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라비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를 통해 여러 장르의 곡을 시도, 다채로운 사운드와 자신만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라비는 오는 4일 정용화가 피쳐링으로 참여한 선공개곡 ‘나홀로 집에’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9일 ‘리얼라이즈’의 전곡을 출시한다.

 

사진=젤리피쉬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