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재현 티저 오픈
NCT 127,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재현 티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씨티 127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엔씨티(NCT) 127은 오는 6일 0시 두 번째 미니앨범 ’리미틀리스(LIMITLES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엔씨티 127의 새 앨범은 중독성 강한 어반 알앤비 장르의 타이틀곡 ‘무한적아(無限的我)’를 포함, 다채로운 장르의 6곡으로 구성됐다. 멤버 태용, 마크가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엔씨티 127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강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굿 띵(Good Thing)’은 ‘복잡한 도시 속 일상의 각박함에서 벗어나 음악을 통해 주변의 모든 것들과 함께 어우러져 즐기자’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백 투 유(Back 2 U)’는 엔씨티 127 멤버들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강렬한 랩과 후반부에 펼쳐지는 애드리브가 인상적이다.

이밖에도 치명적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빠져들며 느끼는 감정을 ‘나쁜 짓’에 중독되는 과정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힙합곡 ‘베이비 돈 라이크 잇(Baby Don’t Like It)’, 짝사랑하는 여자의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변화를 10대의 관점에서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EDM-POP 장르의 ‘롤러코스터(Heartbreaker)’, 남자가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 장면을 익살스러우면서도 달콤하게 풀어낸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 ‘엔젤(Angel)’ 등이 수록됐다.

더불어 엔씨티 127은 3일 오후 8시 30분 네이버 V앱의 엔씨티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라이브 세 번째 에피소드 ‘엔씨티 127 컴백 비정상회의’를 진행한다. 새로운 멤버 쟈니, 도영이 합류한 9명의 멤버들이 이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게다가 엔씨티 127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재현의 티저 이미지를, 유튜브 SMTOWN 채널에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엔씨티 127은 오는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