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한터차트 실시간-일간 동시 1위... 8일 사인회 진행
신화, 한터차트 실시간-일간 동시 1위... 8일 사인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신화가 한터차트 1위에 올랐다.

신화가 지난 3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 - 터치(UNCHANGING - TOUCH)’를 오프라인 발매한 가운데,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및 일간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화는 정규 13집 앨범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곡 ‘터치(TOUCH)’가 엠넷닷컴 1위를 비롯,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 순위에 오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번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은 정규 13집 앨범 PART.1을 포함한 메인 앨범으로, 겨울 분위기의 달달한 곡들을 담았던 PART.1과는 180도 상반된 분위기의 곡들이 수록됐다. 신화만의 성숙한 남성미와 세련되고 파워풀한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타이틀곡 ‘터치’는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국내 가요 메이저신에서는 신화가 앨범 타이틀곡으로 처음 시도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2월 31일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무대를 최초 공개, 특유의 섹시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1월 둘째 주부터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인 신화는 이에 앞서, 오는 8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1층 라이브 프라자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신화컴퍼니는 “이번 정규 13집 앨범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자주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6일 신곡 ‘터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신화컴퍼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