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화창조’ 12기 모집 시작... 대구 콘서트 예매 오픈
신화, ‘신화창조’ 12기 모집 시작... 대구 콘서트 예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신화가 공식 팬클럽 모집을 시작한다.

보이그룹 신화는 11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를 모집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는 지난 1998년 1기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국내 팬덤 중 최장 기간 동안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08년 이후 약 7년 만의 모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10기에 이어, 지난해 진행된 11기 모집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올해 역시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화창조 12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발급 및 팬클럽 기념품은 물론, 신화의 국내 콘서트 선예매, 방송 스케줄 및 행사 팬석 발생 시 우선 참여 기회 등 특별한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신화는 11일 오후 8시 ‘2017 신화 라이브 언체인징 인 대구(2017 SHINHWA LIVE UNCHANGING IN DAEGU)’의 일반 예매를 실시한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2기가 모집된다. 항상 변함없이 신화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양한 혜택으로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대구 콘서트 일반 예매 역시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타이틀곡 ‘터치(TOUCH)’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신화컴퍼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