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인도네시아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아시아 투어 진행
박보검, 인도네시아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아시아 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17년 새해 첫 팬미팅으로 인도네시아 팬 3000명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보검은 인도네시아의 야시장과 독립 기념관 등의 현지 명소를 방문한 사진을 공개, 현지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평소 ‘팬사랑꾼’으로 잘 알려진 박보검은 요리 코너에서 팬들을 위한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었다. 게임 및 리퀘스트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 커플 줄넘기를 진행하는가 하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팬의 초상화를 직접 그려 선물하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팬미팅 후반부에서 박보검은 피아노 반주와 함께 인도네시아 노래를 불러 장내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팬들 역시 이에 응답하듯 함께 따라 부르는 장관이 펼쳐졌다.

박보검은 정성스레 쓴 편지글을 통해 “저와 비슷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는 분들 덕분에 인도네시아 팬분들이 계시는 것을 알았다”며 현지 팬들에게 받은 감동을 전했다.

이어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길 바란다. 인도네시아 팬 분들과 꼭 다시 만나기를 소망한다”는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홍콩과 인도네시아에서 팬미팅을 마친 박보검은 오는 22일 타이페이 이후 도쿄, 방콕, 싱가폴, 서울 등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