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이 노래를 들을 땐, 이걸 꼭 알고 듣자!
신곡 소식을 재빠르게 전하는 전하는 제니스뉴스와 함께 하는 청취포인트 살펴보기. 믿고 보는 제니스뉴스 아이돌 직캠과 함께 노래를 들으면 듣는 재미를 2배 더할 수 있다.
걸그룹 씨엘씨(CLC)가 1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크리스타일(CRYSTYL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MC는 개그맨 허경환이 맡아 진행했다.
♬ 도깨비
타이틀곡 '도깨비'는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겠다는 포부가 담긴 이디엠 트랩 장르의 곡이다. 그간 상큼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던 씨엘씨의 파격적인 변신을 느낄 수 있다.
"금 나와라 와라 Nope / 은 나와라 와라 Nope / 얼른 나와봐라 뚝딱"라는 후렴구가 중독성을 선사한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참신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 미유미유(Meow Meow)
'미유미유'는 고양이의 도도하고 시크한 성격을 가사의 모티브로 이용했다. 고양이 마크를 상징처럼 사용하는 씨엘씨스러운 곡이다.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표현한 중독성 있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예은은 '미유미유'에 대해 "씨엘씨가 앙큼한 고양이 느낌을 보여주려고 했다. 이 노래가 그런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영상=신승준 기자 ssj21000@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