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TOUCH’ MV 조회수 500만 돌파... 댄스 버전 공개
신화, ‘TOUCH’ MV 조회수 500만 돌파... 댄스 버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신화가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터치’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화의 신곡 ‘터치(TOUCH)’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 뷰를 돌파한 가운데, 17일 공식 SNS를 통해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신화는 공식 SNS 통해 '터치'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 뷰를 달성할 시,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신화는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터치’로 1위를 수상해 다시 한 번 신화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어 신화는 ‘터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달성할 경우,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할 것을 알려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13집 타이틀곡 ‘터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500만을 달성했다. 뮤직비디오를 시청해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한 ‘터치’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달성할 경우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신화컴퍼니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