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여지윤 기자] 하루에도 수만 가지가 급변하는 21세기에 딱히 관심을 두지 않으면 1도 알 길 없는 분야가 있다. 바로 패션과 뷰티가 그렇다. 알듯 말듯 아리송한 용어들 사이에서 나 혼자만 동 떨어진 기분을 느낀 적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반성할 시간. 패션•뷰티 무식자들을 위해 ‘美의 요정’ 제니스가 나섰다.
# 방탄소년단(BTS) 지민, 혼혈 의심하게 만드는 스타일링

Q. '혼혈렌즈' 란?
일반적인 블랙 서클 렌즈가 아닌, 이국적인 컬러가 더해진 렌즈를 말한다. 렌즈를 눈에 끼우는 순간 독특한 눈빛을 가진 혼혈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10~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을 끌고 있다.
# 레드벨벳(RedVelvet) 슬기, 하트 연발하게 만드는 화사한 미소

Q. '혼혈렌즈'의 장점은?
혼혈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또한 눈가가 화사해지면서 전체적인 이목구비가 뚜렷해지기 때문에 화려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 때문에 무대 위에서 팬시한 무드를 뽐내야 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갓세븐(GOT7) 뱀뱀, 화이트 헤어스타일+혼혈렌즈가 유행인가봐요~

Q. '혼혈렌즈', 스타일링 꿀팁
차분한 느낌의 컬러보다는 채도가 높은 컬러의 뷰티 아이템을 적극 활용할 것. 또한 혼혈렌즈 특유의 유니크한 느낌을 뽐내기 위해선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 렌즈 컬러와 비슷한 계통의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메이크업이 통일돼 보이는 것은 물론 상대적으로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는다.
# 아이오아이(I.O.I) 청하, 솔로 앨범 언제 내는 거죠?

Q. '혼혈렌즈', 주의해야 할 점
뷰티를 위한 아이템이라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눈 안에 넣는 렌즈 제품이기 때문에 청결 및 소독은 필수! 또한 장시간 착용하면 눈가가 건조해지거나, 혹은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텀을 두고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렌즈를 착용하고 그대로 자면 건조증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니 이러한 행동은 피해야 한다.
사진=하윤서 기자 hay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