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자브라에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무선 헤드폰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Jabra Move™ Wireless)’ 골드 색상을 출시했다.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음질을 자랑한다. 또한, 주변 소음을 없애고 음성 신호를 디지털로 처리하는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술을 갖춰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4.0 기술이 탑재됐고, 간편한 오토 페어링이 가능해 헤드폰만으로 음악과 통화를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편리한 음악 및 통화 환경을 지원한다. 탁월한 쿠션감과 더불어 스테인리스 스틸 등의 소재로 외부의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최대 8시간의 통화와 288시간 대기 시간을 제공한다.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최근 높아져 가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폰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추가로 골드 색상을 선보이게 되었다. 세련된 골드 색상으로 새롭게 단장한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가 다시 한 번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뮤직 블루투스 헤드폰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브라 무브 와이어리스는 ‘쇼미더머니3’를 통해 신예 힙합 대세로 주목 받고 있는 랩퍼 올티(OLLTII)의 명품 헤드폰으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자브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