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센트, 미스틱 ‘리슨’ 다섯 번째 주인공 출격... ‘스노우볼’ 공개
퍼센트, 미스틱 ‘리슨’ 다섯 번째 주인공 출격... ‘스노우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의 음악 플랫폼 '리슨'의 다섯 번째 곡이 공개된다.

이번 주자는 미스틱의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퍼센트(PERC%NT)로, ‘리슨(LISTEN)’을 통해 자작곡 '스노우볼(Snowball)'을 발표한다.

'스노우볼'은 신스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알앤비 장르 곡이다. 높은 언덕 위에서 작은 눈 뭉치를 굴리면 점점 커지는 것처럼, 연애를 할 때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이 시간이 지날수록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는 달달한 가사가 마음을 설레게 한다.

지난 1월에 발표한 ‘리슨’의 세 번째 곡 '위캔드(Weekend)'로 감각적인 음악적 재능을 보여준 퍼센트는 이번 '스노우볼'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컬, 랩에서 느껴지는 퍼센트의 매력적인 음색은 그의 다음 자작곡을 더욱 기대케 한다.

‘리슨’은 하림의 '레인보우 버드(Rainbow Bird)'를 시작으로, 장수빈 '왠지 모르게', 퍼센트 '위캔드', 퓨어킴 '하우 아 유, 더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How Are You, The Love of My Life)' 등으로 좋은 음악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리슨의 다섯 번째 곡 '스노우볼'은 오는 12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