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1차 티켓오픈,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실 현장 전격 공개
2일 1차 티켓오픈,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연습실 현장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연습실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으로 공개된 연습실 현장은 마치 작품 속 캐릭터들을 연상케 하는 배우들의 진지하고도 유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은 각기 다른 방법으로 캐릭터에 집중하는 류순호 역의 려욱 박정원 고은성 신재범의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김종구, 최호중, 이준혁, 조형균 네 명의 한영범은 꾸준히 연습실에 찾아 캐릭터를 더욱 다채롭게 연구하는 것은 물론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

배우들의 열정과 유쾌함은 물론 선후배 배우들의 시너지가 느껴지는 연습실 현장을 공개한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한 가운데, 조용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한국군과 북한군이 모두 살아남기 위해 ‘여신님이 보고 계셔’라는 작전을 펼치며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1차 티켓 오픈은 2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사진=연우무대, is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