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타이거JK가 수장으로 있고 도끼가 프로듀서로 참여 하고 있는 힙합레이블 굿라이프크루 소속 아티스트 면도가 오는 14일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유명 동료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뤄로 입지를 다져온 면도(myunDo)는 모두의 예상과 기대를 뒤엎고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미니 앨범은 총 4곡으로 이뤄져 있다. 808베이스의 울림과 트랩 특유의 음침한 멜로디 대신 밝고 경쾌한 비트 위에 과감하게 "F*** you"를 외치는 곡으로 시작한다.
또 '야망의 냄새'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메이크 4 플레이(Make 4 Play)와 함께한 '투웬티 프리(Twenty Free)'에서는 숫자 3을 의미하는 'three'와 자유를 의미하는 'free'가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착안해 23세가 된 현재 비로소 자신의 길을 찾아 자유로워졌다는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마지막 트랙이자 타이틀인 '리즌스(Reasons)'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면도가 래퍼로 이 자리에 있기까지의 과정과 이유들을 순차적으로 담아냈다.
면도는 그동안 선보였던 트랩 스타일의 랩과는 다르지만, 신선함과 진정성 있는 가사를 보여줄 예정이다. 면도만의 투박하지만 멜로디 컬 한 랩 메이킹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면도는 공연 무대와 대학교 오리엔테이션 등 많은 무대를 통해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사진=굿라이프크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