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신곡 'LOLO' 베일 벗는다... 두 번째 여자 관한 '아찔 상상'
크라운제이, 신곡 'LOLO' 베일 벗는다... 두 번째 여자 관한 '아찔 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크라운제이(CROWN J)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크라운제이는 오는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엘오엘오(LOLO)'를 공개, 공식적으로 국내 컴백을 알린다.

이번 신곡 'LOLO'는 지위나 신분, 결혼 여부에 상관 없이 솔직히 남자라면 누구나 '두 번째 여자'를 마음 속으로 상상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곡이다.

가사 속 'Can you keep it on the LOLO?(우리 사이를 비밀로 해줄 수 있겠니?)' '니 다린 자꾸 내 눈을 봐' 등 크라운제이 특유의 직설적이고 독특한 표현들이 돋보인다.

특히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표범이 핸드백을 손에 쥐고 뒤로 돌아 열쇠를 쳐다보는 의미심장한 그림이 담겼다. 이는 '비밀을 지켜주는 여자'를 표범으로 구현한 것이며 핸드백은 여성, 자물쇠는 비밀을 상징한다.

한편 크라운제이의 이번 컴백은 지난 2009년 미국에서 발매한 싱글앨범 ‘아임 굿(I’m Good)’ 이후 6년 만의 새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크라운제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