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너 때문에’로 ‘내성적인 보스’ OST 참여
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너 때문에’로 ‘내성적인 보스’ OST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어쿠스틱 팝 듀오 꽃잠프로젝트의 보컬 김이지가 ‘내성적인 보스’ 5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독특하고 신선한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오는 21일 0시 꽃잠프로젝트 김이지가 부른 OST Part5 ‘너 때문에’를 공개한다.

공개 전부터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너 때문에’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김이지의 사랑스러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다가올 봄에 안성맞춤인 달콤한 러브송이다.

이번 ‘너 때문에’는 지난 2015년 3월 걸그룹 스피카가 참여한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OST를 이번 극의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어쿠스틱하게 편곡한 리메이크 버전이다.

김이지는 ‘너 때문에’가 기존 자신의 음악 스타일과 다른 분위기의 곡임에도 특유의 감미롭고 달달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애틋함, 떨림을 표현한 가사는 세련되고 상큼한 멜로디와 함께 극 중 남녀 주인공 은환기(연우진 분)와 채로운(박혜수 분)의 막 시작된 로맨스의 설렘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사진=CJ E&M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