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크러시-딘 크루’ 페노메코, 싱글 'No Love' 무료 공개
‘지코-크러시-딘 크루’ 페노메코, 싱글 'No Love' 무료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지코, 크러쉬, 딘과 함께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로 활동 중인 실력파 래퍼 페노메코가 깜짝 신곡 선물을 들고 돌아왔다.

페노메코(PENOMECO)는 21일 0시 자신의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노 러브(No Love)'를 무료로 공개했다.

신곡 '노 러브'는 PB R&B 장르의 곡이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페노메코의 랩뿐 아니라 보컬적인 면이 두드러져 페노메코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뛰어난 역량을 엿볼 수 있다.

곡 작업에는 해외에서 활동 중인 프로듀서 메이드 바이 미(Made By Me)가 참여했다. 아트워크는 최근 씨스타 소유와 엑소 백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가 와(Rain)'의 작업을 맡았던 라픽(Lafic)이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페노메코는 그간 독특한 래핑과 뛰어난 음악성을 선보이며 언더그라운드에서 실력파 래퍼로 인정받아 왔다. 지난 2015년에는 지코의 '말해 예스 오알 노(Yes or No)'의 작사 및 피처링에 참여해 대중적인 인지도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페노메코는 지코, 크러쉬, 딘 등이 속해 있는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히든카드'로 알려져 힙합신에서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3월 1일 디럭스 싱글 ‘필름(FILM)’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밀리언마켓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