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뷰티] 토니모리, ‘SUPER SALE’ 진행! 전품목 최대 50% 할인
[실속뷰티] 토니모리, ‘SUPER SALE’ 진행! 전품목 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토니모리(TONYMOLY)가 해외 매장 5000호점 돌파 기념으로 4일부터 7일까지 총 4일간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슈퍼 세일(SUP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현재 전국에 6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미국, 유럽을 비롯해 러시아, 중동까지 전 세계 24개국에 단독매장 및 5000여개의 숍인숍 매장을 운영하며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해외 매장 5000호점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 세일에서는 아쿠아포린 미스트를 비롯하여, 인텐스케어 갈락토미세스 에센스,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 순수100 마스크시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면 미국, 중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을 ‘Global Best Item’ 스티커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셀 에너지 50ml’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슈퍼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토니모리

김수진 기자
김수진 기자

sujin@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