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JTBC2 개국 1주년, 엑소-이종석-이준기 등 특급 라인업
[기획] JTBC2 개국 1주년, 엑소-이종석-이준기 등 특급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연나경 기자] ‘우리집에 엑소가 산다’ ‘72초 TV’ 등 화제의 웹 콘텐츠를 편성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JTBC2가 개국 1주년을 맞는다.

JTBC2가 오는 3월 1일 개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특별 편성했다. JTBC2가 개국 1주년을 맞아 선정한 콘텐츠 역시 그들만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JTBC2가 개국 1주년을 맞아 방송하는 콘텐츠들을 알아봤다. 

이준기-박해진-지창욱-엑소 카이-옥택연-이종석-이민호 ‘첫 키스만 일곱 번째’

지난 해 12월 방송된 웹드라마 ‘첫 키스만 일곱 번째’는 롯데면세점에서 기획한 드라마로, 면세점 직원인 여주인공이 7명의 매력남들과 멜로에서 막장, 액션, 스릴러까지 펼치는 블록버스터 로맨스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배우 최지우는 이초희의 운명을 바꿔줄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했으며, 이준기, 박해진, 지창욱, 엑소 카이, 옥택연, 이종석, 이민호는 이초희에게 다가가 그와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첫 키스만 일곱 번째’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뷰, 네이버TV에서만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국내외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키스만 일곱 번째’의 본편 외에도 촬영 비하인드, NG 영상이 공개되며 지창욱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OST까지 감상할 수 있다. '첫 키스만 일곱번째'는 오후 2시에 방송된다.

▶ 도경수-채서진 ‘긍정이 체질’

오후 3시 40분 방송되는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은 지난 해 11월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과 배우 도경수, 채서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영화과 학생들의 꿈과 사랑이 담긴 청춘 도전기를 다뤘다.

영화 ‘카트’, SBS ‘괜찮아 사랑이야’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한 도경수는 ‘긍정이 체질’을 통해 영화감독 지망생 김환동 역을 맡아 채서진과 호흡하며 처음으로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했다. 이 외에도 도경수와 영화 '순정'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이다윗, 연기파 배우 김종수, 김의성, 남기애가 함께했다.

이날 JTBC2에서는 ‘긍정이 체질’의 본편 외에도 도경수의 술 취한 연기와 꽃게춤 등 다양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 박한별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오후 9시, JTBC2 개국 1주년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콘텐츠는 박한별의 생애 첫 단독 리얼리티 쇼인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다. 2015년 5월 첫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얍'에 출연해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던 박한별이 단독으로는 처음 예능에 얼굴을 비춘다.

그는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통해 털털한 매력을 발산한다. 자신의 독립 생활은물론이고, 셀프 인테리어, 메이크 오버, 음원 제작, 미슐랭 투어 등 다양한 트렌드를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박한별은 그간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새침한 외모와는 다른 털털함을 보여준 바 있다. 박한별이 단독 예능을 통해 어떤 인간적인 모습을 어필할 지 관심이 쏠린다. 

 

출처=JTBC

연나경 기자
연나경 기자

adore@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