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소년24가 새로운 유닛을 공개했다.
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소년24 세미 파이널(SEMI FINAL)'이 펼쳐졌다. 이날 세미파이널을 통해 기존의 유닛이 아닌, 새롭게 공연을 펼칠 유닛이 공개됐다.
리더는 앞서 Mnet 홈페이지 및 소년24 전용 어플에서 진행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상위 4인에 이름을 올린 진성호, 황인호, 박도하, 김성현이 새 유닛의 리더가 됐다.
진성호는 유닛 레드를 이끌게 된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소년24’에서 진성호는 리더로서 레드팀을 이끈 바 있다. 레드에는 한현욱, 최찬이, 김홍인, 탁진규, 이해준, 박용권이 속했다.
황인호는 유닛 블루를 이끌 예정이다. 황인호 역시 리더를 경험한 인물로 다시 한 번 황인호가 펼칠 리더십에 기대가 모인다. 블루에는 이창민, 김용현, 신재민, 채호철, 이인표, 정민환이 함께할 예정이다.
방송부터 공연을 진행하기까지, 리더로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박도하는 계속해서 유닛 화이트의 리더로 활약할 전망이다. 화이트에는 고지형, 오진석, 아이젝, 강산, 이로운, 유영두가 속했다.
마지막으로 공연을 통해 꾸준히 팬층을 넓혀온 김성현이 처음으로 리더의 자리에 올랐다. 비록 리더 경험은 없으나 그간 보여준 열정과 노력으로 새 유닛 퍼플을 리드할 계획이다. 김성현과 더불어 이우진, 정연태, 최성환, 최재현, 김진섭이 함께한다.
한편 소년24는 현재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소년24 홀(BOYS24 Hall)’에서 정기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