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여혜란 기자] 쿨한 여름을 위한 브랜드들의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 중 라이프스타일 샌들 브랜드 테바(Teva)를 공식 수입, 판매하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6월 말까지 테바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테바(슈마커에서 테바를 구매하면 좋은 이유)' 이벤트가 그것.
첫 번째는 해당 브랜드 공식 AS서비스로 마니아들에게는 매우 기쁜 소식이다. 슈마커에서 구매한 정품에 한해 매장으로 가져오면 무료로 AS를 받을 수 있는 것. 두 번째 이벤트는 'Make my TEVA' 이벤트로 샌들 구매시 다양한 디자인의 스터드를 증정,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장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세 번째 혜택은 6월 한 달간 샌들 구매시 운동화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일부품목제외).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50% M포인트 스페셜-패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샌들 외 슈즈 구입시 결제금액의 최고 5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 가능 지점 및 슈마커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슈즈 멀티 스토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샌들 시즌을 맞이해 테바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슈마커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특별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즈까지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슈마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