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선물할 아이템이 고민이라면, 이번 기사를 주목해보자. 제니스뉴스에서는 여친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베스트 선물 아이템을 꼽았다.
#1 내 여친 엄현경처럼 피부미인 만들기

배우 엄현경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된 더말로지카의 스마일 세트를 추천한다. 엄현경이 평소에도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과 스페셜 클렌징 젤, 멀티액티브 토너로 구성되어 있다.
‘내 피부가 웃었다’라는 문구가 적힌 귀여운 스마일 박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화이트데이 같이 특별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2 이번 봄은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대세

지난 시즌까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유행이었다면, 올 봄에는 볼과 눈, 입술 등에 선명한 컬러를 입혀 강조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주목 받고 있다. 개인 취향이 갈리는 립 제품은 선물 하기 어려우니 제쳐두고, 그나마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남성들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인 블러셔를 추천한다.
이번 시즌에는 은은한 광채가 나도록 수분감있는 피부로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행이므로 블러셔 역시 쿠션형의 제품을 사용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볼로 표현하는 것이 좋다. 랑콤의 ‘쿠션 틴트 블러쉬’는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퍼프를 사용해 간단하게 양 볼에 톡톡 두드리면 두 뺨에 화사한 장밋빛 생기를 더해준다. 한 번만 터치해도 충분할 정도로 발색이 뛰어나며 넓은 부위에 여러 번 터치해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물들어 수줍은 듯 연출하기 좋다.
#3 내 여친이 풍기는 은은한 장미향… 로즈 코롱 3종

매일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바꿔 사용하기에 좋은 세가지의 산뜻하고 우아한 장미향의 로즈 컬렉션으로 내 여친만의 향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뱀부 로즈 오 드 코롱’, 현대적이고 여유로운 장미의 순수함을 나타낸 ‘리넨 로즈 오 드 코롱’과 프레시한 플로럴 향의 ‘가든 로즈 오 드 코롱’까지 3가지 에어린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4 손 세안보다 30배 더 깨끗하게… 진동클렌저

평소 여자친구가 클렌징을 공들여 하는 스타일이라면, 클라리소닉의 진동클렌저로 센스남이 될 수 있다. 이 기기는 봄철 미세먼지를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30배 더 깨끗이 씻을 수 있으며, 메이크업 잔여물도 손 세안보다 11배 더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은 화이트데이와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진동클렌저 ‘스마트 프로파일’의 가격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안티폴루션 키트’와 함께 ‘화이트데이 LOVE 키트’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그동안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진=더말로지카, 랑콤, 에어린, 클라리소닉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