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연나경 기자] 배우 한채아 역시 ‘아는 형님’ 출연자를 둘러싼 공식을 피해 가지 못했다.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스타들 사이에는 한 가지 공식이 있다.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 그 후에 열애, 결혼과 관련한 소식이 들린다는 것이다. 한채아를 비롯해, ‘아는 형님’에 출연한 뒤 열애, 결혼에 골인한 스타를 알아봤다.
▶ 임창정에게 의리 지킨 '아는 형님'

임창정은 '아는 형님'을 열애 및 결혼 예언가로 만든 첫 번째 스타다. 임창정 역시 '아는 형님' 이후 결혼을 발표했고, 지난 1월 6일 결혼했다.
‘아는 형님’은 임창정의 결혼 발표 뒤, 공식 홈페이지에 미공개 동영상을 게재해 의리를 지켰다. 당시 임창정은 애착이 많은 노래로 ‘결혼해줘’를 꼽고, “장훈아 난 이제 괜찮아”라며 이미 열애 중임을 밝혔다.
▶ 끈질긴 추궁에 넘어간 조우종

방송인 조우종은 '아는 형님'의 마수에 걸린 인물이다. 조우종은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가 멤버들의 질문 공세에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게다가 조우종은 "여자친구가 일반인이 아니다"라고 덧붙여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 뒤, 조우종은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조우종은 오는 16일 결혼한다.
▶ 신곡 ‘최고의 선물’ 묻힐까 걱정한 비

비는 신곡 ‘최고의 선물’을 발표하고 ‘아는 형님’을 찾았다. 비가 당시 발표한 ‘최고의 선물’은 프러포즈 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에 ‘이 세상이 내게 준 최고의 선물. 너와 같이 같은 꿈을 꾸고 파. 영원한 너의 이름. 가장 큰 기쁨 너와 같이 눈을 뜨고 같은 날 같이 눈을 감고 파.’ 등의 애틋한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비의 곡 설명에 “비와 김태희의 결혼이 임박했다”며 호들갑을 떨었고, 계속해서 김태희를 언급하길 기다렸다. 그러자 비는 “이상하게 흘러가고 있다. 신곡이 묻힐 수 있다”며 걱정했다.
하지만 비는 ‘아는 형님’ 출연 뒤 결혼식과 관련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비의 소속사는 “비와 김태희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오랜 사랑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침묵의 한채아

한채아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홍보를 위해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아는 형님’에 나오는 스타들에게 적용되는 공식을 이미 알고 있는 듯 “남자친구가 있냐”고 질문했고, 한채아는 침묵했다.
한채아는 방송이 나간 지 6일 만에 차범근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열애설에 휩싸였고, 한 차례 부인했으나 8일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시사회에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벌써 스타 네 명의 결혼과 열애를 파헤친 ‘아는 형님’. 이쯤 되면 ‘아는 형님’을 정말로 열애 예언가라고 불러도 무색하지 않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