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서인국 장나라는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권기영 극본, 노상훈 김진원 연출)에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달달한 듯하지만 묘한 아찔함을 발산하며 앞으로 보여줄 8주 간의 로맨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뿐만 아니라 '수사보단 연애?!' '연애보단 수사?!'라는 포스터 속 문구가 눈에 쏙 들어온다. 수사와 연애 둘 중 하나를 선뜻 우위에 올릴 수 없다는 듯한 포스터 카피는 이들이 보통의 연인과는 다른 로맨스를 펼칠 것이라는 예상을 하게 만든다.
이 포스터는 지난달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서인국 장나라는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눈빛부터 변하며 썸과 쌈을 오가는 오묘한 관계를 보여준 것. 서인국은 긴장이 풀리자 장나라의 허리에 손을 올리는 과감한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했고, 장나라 역시 촬영 중간 중간 모니터를 체크하며 좀 더 예쁜 모습과 눈빛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제작사 CJ E&M 관계자는 "서로를 의문스럽게 생각하고 탐색하며 썸과 쌈을 반복할 두 사람의 달콤 살벌한 모습을 포스터에 담아내려 했다. 현장에서도 촬영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연구해 온 배우들 덕분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의 달콤 살벌 수사 로맨스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사진=CJ E&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