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얇아지는 옷들로 슬리밍 케어가 필요한 시기가 다가왔다. 아름다운 쇄골라인, 목과 어깨선, 탄력 있는 애플힙과 보디라인을 만들기 위한 관리가 필요하게 된 것.
단순히 마른 몸매를 선호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매끈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건강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 트렌드다. 이에 슬리밍 케어를 시작하지만, 무조건 굶거나 남들을 따라 유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무조건 따라해서는 안된다.
특히 비만은 체온조절 기능 저하로 인한 대사 장애, 밸런스 불균형, 배출 기능 저하로 인해 노폐물이 축적된 것으로, 뜨거운 상체와 차가운 하체의 조화를 맞춰 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테라피를 선택해야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스파에코에서는 ‘음양화평 뱀부스톤 풀 바디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전신 뒷면 라인에는 음의 기운을 가진 뱀부를 이용한 테라피를, 음 경락이 흐르는 앞면에는 따뜻한 스톤을 이용한 경락 마사지를 진행한다. 뱀부의 차가운 기운이 몸의 화기를 내려주며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핫 스톤이 체온을 올려 기초체력 및 면역까지 강화시켜주는 독특한 보디 트리트먼트다.
짧은 시간 안에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면 쁘띠 케어 프로그램도 있다. 스파머시에서 제공하는 ‘케이프 백 슬리밍 프로그램’은 가장 눈에 잘 보이는 부위인 목, 어깨, 팔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데, 얼굴로 가는 혈액순환을 원활히 해 피부 결의 개선 효과를 도와주는 동시에 근육통 완화하고 매끄럽고 아름다운 상체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스파머시는 6월 한 달간 멤버십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스파 상품권을 증정하고, 스파 프로그램은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파에코, 스파머시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