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연나경 기자] 배우 김민규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김민규는 지난 16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이하 너목보4) 코요태 편에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다. 김민규는 5번 미스터리 싱어‘시그널 황경위’로 등장했다.
김민규는 연예인 판정단과 관객들의 지지로 결승까지 올라갔으나, 코요태가 ‘노래교실 김쌤’을 실력자로 택하면서 마지막 무대에서 탈락하게 됐다.
김민규는 담담한 태도로 진실의 무대에 섰고, 코요태는 김민규의 모습에 “음치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하지만 tvN ‘시그널’의 김은희 작가 영상이 등장하자 코요태 멤버들은 강력히 동요했다.
김은희 작가는 영상 속에서 “회식 자리에서 노래하는 것을 두 번 정도 본 적이 있는데 얼굴도 잘생겼지만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주장했다.
김은희의 주장처럼 김민규는 실력자였다. 김민규는 이석훈의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를 불러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노래를 마친 김민규는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카메라 울렁증이 있어 이를 해소하고자 출연하게 됐다”며 “배우 김민규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민규는 KBS2 ‘후아유-학교 2015’와 ‘시그널’, 영화 ‘잡아야 산다’에 출연했다.
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 방송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