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여혜란 인턴기자] 끈이 없는 슬립온 스타일의 로퍼가 인기다.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에서 스타일리시한 남성을 위한 '베넷 레인 3 베네시안(BENNETT LANE 3 VENETIAN)' 로퍼를 출시한다.
2015년 새롭게 선보이는 이 로퍼는 부드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보트 슈즈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 발목이 닿는 카라 부분에 패드를 덧대어 발목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세척이 가능해 맨발에 쾌적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베넷 레인 3 베네시안'은 과학적인 제작 공법이 눈길을 끈다. 천연 고무 아웃솔을 사용해 다양한 지면에서 내구성과 안정적인 보행을 제공하며, 스트로벨 공법으로 제작돼 발바닥 전면부에 유연성을 강화했다.
또한 EVA(가볍고 충격 흡수가 우수한 친환경 고분자 물질) 소재의 경량 풋베드로 각기 다른 발에도 최적화된 핏을 구현해 주고, 밑창의 아디프린(adiPRENE) 기능이 적용된 고무패드로 보행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쿠셔닝을 증대시켰다.
브랜드 관계자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한 이 로퍼는 수트나 치노팬츠와 매치해 경쾌한 데일리 비즈니스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며 "네이비와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사진=락포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