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가수 숙희의 이별 음감회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숙희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7일 열렸던 이별 음감회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진행을 맡은 방송인 유병권은 "안녕하세요. 홍제동 김수미 유병권입니다. 숙희 누나의 첫 번째 음감회에 이어서 두 번째 음감회에서도 진행을 약소하게나마 맡게 됐습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숙희는 등장과 동시에 "추운 날 시간 내서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이별 음감회인데 커플 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영원할 것 같죠?"라고 농담을 던져 큰 웃음을 줬다.
특히 이날 행사는 팬들을 위한 음감회인 만큼 5자 토크, 숙희 정보 퀴즈, 숙희 노래 이어 부르기 등의 특별 이벤트가 진행됐다. 숙희의 '원 러브' '얼굴 보고 얘기 하자' 등 노래를 이어 부르는 팬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열기를 더했다.
이어 같은 소속사 유병권과 남설아, 작곡가 똘아이박, '한잔했어요'의 피처링을 해준 벨로체 멤버 신지현이 등장해 숙희를 응원하며 음감회에 참여하게 돼 기쁜 마음을 전했다. 숙희는 음감회가 끝난 후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대화를 나누고 일일이 사진을 찍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마지막으로 숙희는 "추운 날 음감회에 와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열심히 노래를 불렀는데 좋은 시간 되셨는지 모르겠어요. 곧 이어질 콘서트! 2월 14일! 콘서트도 많이 많이 와주세요"라며 깨알같은 홍보도 잊지 않았다.
숙희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음감회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브 일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J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