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마케터 양성과정 TOC 7기 모집
CJ CGV, 마케터 양성과정 TOC 7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CJ CGV가 마케터 양성과정 7기를 모집한다.

CJ CGV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12명의 미래 마케터를 찾아 전문적인 능력을 배양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인 마케터 양성과정 TOC(이하 TOC, Tomorrow of CGV) 7기 서류접수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TOC로 선정되면 내달부터 올 연말까지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부터 제안서 작성, 프레젠테이션 등 CGV 극장 및 콘텐츠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4명씩 3개 팀으로 나뉘어 월 1~2회 정기적인 모임과 수시 외부활동을 통해 네트워킹과 팀별 과제를 진행, 이 과정에서 CJ CGV 현업 마케터들이 멘토로 나서 학생들이 미래 마케터로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TOC 7기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멤버 모두에게 활동비로 매월 20회 영화 무료관람, CJ ONE 포인트 10만점이 제공된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마케터로서의 재능을 뽐낸 팀에게는 CJ ONE 포인트 20만점의 활동비가 추가 지급된다.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일본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의 기회가 제공되며, 개별활동 우수자는 CJ CGV 대졸 공채 및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12년 처음 시작된 TOC 과정은 현재 진행 중인 6기를 포함해 총 66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그 사이 대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눈에 보이는 결과물로 나타나는 사례도 속속 나타났다. 실제로 지난해와 올해 CGV가 보여준 만우절 군복∙교복 할인, 아이맥스영화관 치맥파티 이벤트들은 TOC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현업에 적용된 결과물이다.

CJ CGV 고객마케팅팀 이승원 팀장은 "실속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6개월 간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이다. TOC 프로그램이 대학생들이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첫 번째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OC 7기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CJ CGV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서를 작성해 이메일(cgvtoc07@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 발표는 오는 29일이며, 최종 발표는 7월 첫째 주이다. 지원 관련 문의사항은 CGV TOC 7기 모집 운영사무국(02-735-9505)으로 하면 된다.

 

사진=CJ 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