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인엑스, 새 앨범 '2GETHER' 음원-MV 공개
‘컴백 D-day’ 인엑스, 새 앨범 '2GETHER' 음원-MV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인엑스가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나선다.

인엑스(INX)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투게더(2GETH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정식 컴백을 알린다.

동명의 타이틀곡 ‘투게더’는 보컬 멜로디를 강조한 딥하우스 장르의 트렌디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기 위해, 나비처럼 순수한 그녀를 지키려 떠난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랑하는 여성을 나비와 떨어지는 꽃잎에 비유한 가사와 키치한 하우스 리듬에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서도 인엑스와 평범한 소녀의 청춘 만화 같은 만남을 설렘 가득한 영상으로 그려내며 여심을 자극했다.

또 다른 수록곡 ‘하고 싶은 말’은 이별 뒤 사랑했던 여자를 잊지 못하고 추억을 회상하는 남자의 마음을 애절하게 담은 곡이다. 담담한 편곡에 부드러운 코러스가 더해져 인엑스의 또 다른 감성적인 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인엑스 ‘내 안의 미지수’ 멤버 5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며 지난해 8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오나(Alright)’로 첫 데뷔식을 치렀다. 데뷔 이후 평균 신장 180cm의 완벽 비율에 뛰어난 안무 창작 능력까지 두루 겸비한 한류 아이돌로 떠오르며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베트남, 일본 등에서까지 이례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한편 인엔스는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히 국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7월에는 일본에서도 정식 데뷔할 계획이다.

 

사진=NA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