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신보타임, 이번에는 어떤 곡이 새롭게 공개 됐을까?
♬ 임팩트 '텐션 업(Tension Up)' | 2017.04.05 PM12:00
보이그룹 임팩트가 신곡 '텐션 업'을 공개했다. 이 노래는 자체제작돌 임팩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이며 제목과 같이 가요계 ‘텐션업’을 알리는 임팩트표 응원가다.
EDM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후렴구에 나오는 신스 멜로디와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기타 솔로가 포인트다.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응원하고 일상생활 속 힘든 일들을 잠시 잊어 두고 오늘은 즐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 킬링파트
“춤을 춰봐 신나게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처럼 노랠 불러 더 크게 싸이(PSY)처럼. 모두 다 말했지. 그러다 뭐 될래. 뭐라도 되겠지”라는 부분. 곡에 대한 느낌과 의미를 재미있게 표현해 흥을 돋운다.
▶ 뮤직비디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네온사인 조명으로 가득한 롤러장을 배경으로 일을 하던 멤버 제업이 친구들을 초대해 신나게 파티하는 장면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다섯 꾸러기 멤버들이 ‘텐션업’에 맞춰 춤과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임팩트는 컬러풀하고 빈티지한 복고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귀여운 꾸러기들의 매력을 뽐냈다.
▶ 주목할 포인트
임팩트는 2017 연간 프로젝트 '임팩토리'를 통해 매달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팩토리'는 프로젝트 공식 명칭으로 그룹명 뜻처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팬들을 위해 만들고 소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1월 감성을 담은 ‘니가 없어’에 이어 2월 달콤한 고백송 ‘첫사랑을 부탁해’를 공개해 호평을 받은바 있다.
특히 이번 신곡으로 임팩트는 음악 방송 활동도 병행한다. 5일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이후 활발히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스타제국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