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아티스트 그래픽 티셔츠 '추가 공개'
탑텐, 아티스트 그래픽 티셔츠 '추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여혜란 인턴기자] '한 겹만 입는' 여름엔 그래픽 티셔츠만한 게 없다.

SPA브랜드 탑텐(TOPTEN)이 유니버설뮤직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와 함께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추가로 선보인다.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그래픽 티셔츠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적극 반영, 200가지 스타일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출시했으며 이후 남녀노소 불문 지속적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의 그래픽 티셔츠를 추가로 공개했으며 데일리룩은 물론 바캉스룩이나 패밀리룩, 커플룩 등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 불어오는 그래픽 티셔츠 열풍과 더해져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브랜드 마케팅팀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세계 최고 수준의 소싱력으로만 가능한 일이며 글로벌 SPA에 맞설 대항마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파격적인 가격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수용, 새롭게 시도해보는 획기적인 프로젝트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온라인과 모바일스토어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탑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