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유브이 퍼펙트 라인 5종 출시... ‘자외선? 내가 막아줄께’
SNP, 유브이 퍼펙트 라인 5종 출시... ‘자외선? 내가 막아줄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SNP 화장품이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의 자외선 차단 라인을 출시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SNP 화장품이 10일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인 SPF 50+, PA++++를 적용한 자외선으로부터 더욱 강력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유브이(UV) 퍼펙트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유브이 퍼펙트 라인 5종은 모두 PA++++를 적용했다. 이는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UVA를 기존 가장 높은 등급이었던 PA+++ 자외선 차단제보다 두 배 이상으로 차단해준다.

또한 피부톤 보정 기능을 겸비한 크림, 휴대가 간편한 스틱,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쿠션 형태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SNP 관계자는 “봄철은 미세먼지, 황사 외에도 일조량이 높아 피부를 보호해주는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SNP 유브이 퍼펙트 라인은 자외선 및 미세먼지 차단과 피부톤 보정 등의 기능을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자사몰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왓슨스 매장에서는 4월 한 달간 30% 할인 판매하며 오는 17일부터는 자사몰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SN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