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신보타임, 이번에는 어떤 곡이 새롭게 공개 됐을까?
♬ 유닛 블랙(UNIT BLACK) ‘뺏겠어(Steal Your Heart)’ | 2017.04.11 PM 06:00
보이그룹 소년24의 유닛 블랙이 싱글 앨범 ‘뺏겠어’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뺏겠어’를 비롯해, 소년24 라이브 공연을 통해 선보였던 ‘캔디 샵(Candy Shop)’과 ‘붐(BOOM)’을 유닛 블랙의 버전으로 재해석해 수록했다.
타이틀곡 ‘뺏겠어’는 트로피칼 사운드, 퓨처베이스 사운드를 결합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 유닛 블랙은?
유닛 블랙은 앞서 ‘소년24 세미 파이널(SEMI FINAL)’을 통해 결정된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으로 김성현, 김용현, 박도하, 오진석, 유영두, 정연태, 한현욱, 황인호가 속했다.
유닛 블랙은 현재 4개의 유닛으로 구성되어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있는 소년24의 새로운 유닛의 개념이다. 블랙이 세련되고 압도적인 느낌을 주는 것처럼 유닛 블랙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로 가요계 최고의 자리에 오르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각오를 담았다.

▶ 킬링파트
“My Girl 네 남자가 되게 해줘 Girl 넌 너무 아까워 내가 널 뺏겠어”라는 부분. 자칫 오글거릴 수 있는 가사지만, 이성을 향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를 유닛 블랙만의 스타일로 표현해냈다.
곡의 가사는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여자를 뺏어오고 싶은 남자의 복잡한 감정을 사실적으로 그려낸 내용이 주를 이룬다.

▶ 뮤직비디오
이번 ‘뺏겠어’의 뮤직비디오는 앞서 소년24의 ‘라이징 스타(Rising Star)', '이(E)’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았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레드 컬러의 슈트를 차려입은 멤버들이 절도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이와 상반되게 스트릿 패션을 소화하며 퍼포먼스를 보여주기도 한다. 각 장면은 같은 노래, 같은 안무임에도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뺏겠어’ 뮤직비디오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