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나나가 앰버서더로 참여한 푸마의 캠페인이 공개됐다.
17일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두 유(DO YOU)’의 두 번째 엠버서더 나나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을 화보로 볼 수 있는 온라인 룩북도 오픈 했다.
‘너답게, 두유’ 캠페인은 지난 해 10월 진행한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과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첫 번째 엠버서더 모델 이호정에 이어 이번에는 나나가 함께했다.
푸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추게 하여 궁극적으로 여성들의 내면적 자존감을 높이는데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개된 화보 영상은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나나의 트레이닝 모습이 담겨 있다.
나나는 이번 화보 현장에서 트레이닝 제품을 착용하고 평소 몸매관리를 위해 꾸준히 해왔던 트레이닝 방법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은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추구한다. 또한 러닝, 트레이닝을 위한 제품 구성으로 덤벨, 요가, 플라잉 요가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한편 캠페인 앰버서더 나나가 착용한 스완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함께 오픈한 온라인 룩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푸마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