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김청하, 솔로 데뷔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티저 이미지 공개
I.O.I 김청하, 솔로 데뷔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청하가 선공개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시동을 걸었다.

17일 김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의 티저 이미지가 첫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벽에 기대어 서 있는 김청하의 쓸쓸한 듯 청초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오아이(I.O.I) 활동 때와는 또 다른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예고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청하는 앞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요즘 새 앨범 준비와 더불어 체력을 관리하고 있다"는 근황과 함께,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의 제목과 음원을 일부 최초 공개해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청하의 솔로 데뷔 신호탄이 될 '월화수목금토일'은 인디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와 프로듀싱팀 크래커가 프로듀싱 한 R&B 발라드 곡이다.

곡에 대해 소속사는 “수많았던 데뷔까지의 고단한 여정을 김청하 고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담아낸 곡이다”라며 “이와 비슷한 입장에 있는 이 시대의 많은 이들과 같은 감정을 공감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청하는 오는 5월 첫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며,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의 음원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NH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