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인턴기자] 롯데시네마와 함께 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롯데시네마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함께 진행하는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 대학생 서포터즈’ 1 기를 모집 중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대학생 서포터즈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6 개월 동안 활동한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온라인을 통한 홍보 및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참여,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활동비와 영화 초대권이 지급되며 활동 완료 후 장학금 및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시사회 및 다양한 영화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화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는 대학생들과 소통을 통해 그들의 참신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롯데시네마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롯데시네마 근무 경험이 있는 드리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서포터즈 지원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25일이며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 예정이다.
사진=롯데시네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